본문 바로가기

먹방로드/양식

건대입구역 [민벅]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건대입구역을 가보았습니다.

예전부터 건대에 가면 가고 싶은 맛집이 있었는데요. 

바로 [민벅]이라는 집입니다!

 

 

민벅 입구

 

예전부터 sns에서 자주 등장하던 곳이라 많이 궁금했답니다ㅋㅋ

 

 

 

입구 앞에 요렇게 대표 메뉴들도 나와있네요><

기대를 안고 입장해보았습니다!!

 

 

 

매장 크기가 꽤 넓죠!!

 

 

 

조명도 참 이뻤답니다ㅋㅋ

 

 

 

귀여운 라이언과 인형들도 있네요ㅋㅋ

인테리어가 참 예뻐요ㅋㅋ

 

 

 

메뉴판은 각 테이블마다 저렇게 배치되어 있어요ㅋㅋ

 

 

 

 

 

 

 

 

메뉴판을 보니 파스타, 피자, 샐러드, 스테이크 등으로 분류되어있었습니다.

저는 치즈품은 살리스버리 스테이크, 민벅 국물파스타, 베이컨포테이토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피자(사실 피자였는지 파스타 였는지 기억이 잘 안나요ㅠㅠ)주문 시 고르곤 졸라 피자 작은 사이즈나 음료 2잔 중에 하나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Sns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먼저 단무지와 피클이 밑반찬(?)으로 나옵니다. 

 

 

 

요렇게 앙증맞은 컵에 에이드도 나옵니다. 

처음에는 양이 너무 적은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생각보다 많아요ㅋㅋㅋㅋ

 

 

치즈품은 살리스버리 스테이크(12900원)

 

먼저 스테이크가 나옵니다. 

음..솔직히 스테이크는 기대이하였어요ㅠㅠ

맛있기는 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적었거든요ㅠㅠ

그래도 안에 치즈도 들고 숙주나물과도 잘 어울리고 내용 구성은 좋았습니다!! 

 

민벅 국물파스타(13900원)

 

다음은 파스타입니다. 

이거 좀 특별하더라구요. 일반 파스타와 차별화가 되어있어요. 

소위 말하는 해장파스타??느낌인데요. 

먹으면 국물이 칼칼하고, 떡볶이 느낌도 납니다. 일반 파스타와는 달라요. 

퓨전 스타일입니다. 

홍합, 관자, 조개 등의 해물 구성도 풍부합니다. 

그리고 먹을 수록 생각보다 맵다고 느끼실꺼에요. 

매운거 못 드시는분들은 다른 메뉴를 드시는 쪽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저는 제 취향이었다는 거ㅋㅋ

맵고 칼칼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 좋아하실꺼같아요!!

 

 

베이컨포테이토 피자(17900원)

 

마지막으로 피자가 나왔습니다!!

얇은 도우에 허니 머스타드 소스가 뿌려져있었습니다. 

저 노란색 소스가 허니 머스타드이더라구요ㅋㅋ

물론 맛없거나 별로였던건 아니었지만, 

저는 머스타드를 그닥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제가 생각한 맛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ㅠㅠ

 

전체적인 총평을 말하자면 '아주 맛있지는 않지만, 호불호 안 갈리고 평타 이상으로 괜찮았던 집'이었습니다. 

너무 기대를 해서인지 그 기대에는 못 미쳤지만, 나름 괜찮았던 한 끼였습니다!!

 

그럼 다음에도 알찬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