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로드/양식

[교촌치킨]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코로나라서 전보다 밖에도 더 못 나가잖아요ㅠㅠ

그렇기 때문에 역시나 안에서 배달을 시켜먹는 경우가 많아지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오늘도 배달 음식점을 하나 소개할까합니다!!

물론 여러분들이 이미 잘 아실 수도 있겠지만, 

집에서 즐겨 먹는 집 중에 하나이고 꾸준히 먹는 곳이기 때문에 소개를 해볼까해요ㅋㅋ

 

 

 

바로 [교촌치킨]입니다!!

간장 양념 치킨집으로 유명한 곳이죠??ㅋㅋ

일반 켄터키 후라이드식 치킨말고 뭔가 단짠이 먹고 싶을 때 시키는 집이랍니다ㅋㅋ

 

네네치킨이나 또래오래같은 치킨집과 비교를 하자면,

크기도 조금 작고 튀김 방식이나 양념 맛에서도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다른 매력이 있고 특유의 맛이 있는 집이랍니다. 

 

 

 

 

 

 

대표메뉴 구성은 이렇게 6개 메뉴가 뜨구요, 

저는 저기서 교촌 허니 오리지널을 많이 시켜 먹어요ㅋㅋ

매콤한게 먹고 싶을 때는 '레드'시리즈를 시키기도 하는데, 

아무래도 제 입맛에는 '허니'시리즈가 더 맛있기도 하고 가족들도 매운 것보다는 단 것을 좋아해서 허니를 많이 시켜요ㅋㅋ

당연히 레드도 맛있으니 참고하세요ㅋㅋ

메뉴에 레드만 묶어놓은 카테고리도 있으니, 매운 것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입니다!! 

 

 

 

요즘 대림2호점에서는 리뷰작성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이용하실 분들은 꼭 보세요!!

 

 

교촌 허니 오리지날

 

제가 즐겨시키는 '교촌 허니 오리지날'입니다!!

사진만 봐도 군침이 돋네요ㅠㅠ

달짝지근하면서 바삭하고 고소한 맛입니다ㅠㅠ

정말 맛있어요ㅠㅠ

저는 뼈있는 치킨으로 많이 시키는데, 혹시 순살을 더 좋아시는 분들은 순살도 있으니 알아두세요ㅋㅋ

 

 

교촌 허니 오리지날과 비빔면

언제 한번은 비빔면과 치킨을 같이 먹었는데 은근 잘 어울리더라구요. 

비빔면은 새콤하고 치킨은 달달해서 합이 잘 맞아요ㅋㅋ

 

그리고!!

 

웨지감자

 

이 사이드 메뉴를 빼 놓을 수 없죠!!

'웨지감자'입니다!!

항상 같이 시키는 메뉴인데 교촌하면 웨지감자입니다 꼭 기억하세요ㅠㅠㅋㅋ

그 밖의 사이드 메뉴들도 맛있는게 있으니 찾아보시길 바랍니다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이구요, 

더 알찬 소식으로 돌아오도록 할께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