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로드/양식

파스타 맛집-망원동 [서울미트볼]

안녕하세요 여러분!

얼마 전에 망원동에 갔다가

좋은 파스타 맛집을 발견했지 뭐예요?

바로 망원동 [서울미트볼]입니다! 

 

 

 

 

[서울미트볼]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4길 56 1층

영업시간: 매일 12시~21시 30분

(15시~17시-브레이크 타임)

Tel. 02-337-4391

 

 

 

 

 

내부는 협소한 편입니다. 

 

 

 

 

 

창가 옆자리에 앉았습니다. 

내부 구조도 아기자기하고 이뻐요. 

 

 

 

 

 

 

 

 

 

[메뉴판]

서울미트볼날치알 로제 파스타를 시켰습니다. 

가게 이름처럼 미트볼이 정식으로 있는데, 

미트볼 정식은 밥 종류로 보시면 됩니다. 

미트볼도 나름 주력 메뉴라고 들어서 시켜보았어요. 

 

 

 

 

 

먼저 이렇게 무와 피클이 밑반찬으로 나옵니다. 

 

 

 

 

 

[서울미트볼 8900원]

사실 그렇게 특별한 맛은 없었어요. 

그냥 전형적인 미트볼 정식? 

미트볼 자체도 괜찮았어요. 

미트볼 크기도 크고 식감도 부드러워서 

호불호 안 갈리고, 아이들도 잘 먹을 맛입니다. 

소스는 먹어보면
'아, 많이 먹어본 맛이네'라는 느낌이 듭니다.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하지만 서울미트볼이라 불릴만큼

미트볼의 특별함은 잘 못 느꼈어요. 

 

 

 

 

 

[날치알 로제 파스타 9500원]

여러분 여긴 파스타가 진짜입니다ㅠㅠ

미트볼이 아니라 파스타 맛집이에요ㅠㅠ

물론 미트볼도 맛있지만, 파스타가 최고예요. 

저 가격에 저 파스타는 대박입니다. 

 

로제 첫 맛이 약간 매콤한데, 

그 맛이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저 검은색 알도 같이 먹으면 잘 어울려요. 

게다가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 갑입니다. 

저건 재방문해도 꼭 시켜먹을꺼예요ㅠㅠ

잊지마세요 여긴 파스타 맛집입니다ㅠㅠ

 

 

 

 

 

투샷입니다!

사실 파스타가 더 맛있어서

미트볼 정식이 좀 묻혔어요ㅠㅠㅋㅋ

다음에는 파스타만 2개 시켜볼까합니다.

파스타가 정말 만족스러웠거든요ㅋㅋ

 

그럼 다음에도 좋은 소식으로 찾아뵐께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