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로드/양식

이태원 맛집 [보니스 피자펍] (feat. 피클피클 크로플)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요 근래 먹어본 피자 중에서 

제일 맛있었던 집을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보니스 피자펍]입니다! 

이태원 근처 맛집인데, 

정말 맛있어서 얼마 전에 또 갔었답니다ㅎㅎ

 

 

 

 

 

[보니스 피자펍]

위치: 서울 용산구 신흥로 3길 2

영업시간: 화~금 12시반~22시

          토 11시반~22시

             일 11시반~20시반

    월요일 휴무

Tel. 02-792-0303

 

 

 

 

 

제가 갔던 날은 할로윈 데이라서

저렇게 입구에 장식이 있더라구요ㅎㅎ

 

 

 

 

메뉴판과 주문 설명서입니다!

다 영어로 되어있죠? 

여기는 메뉴판도 영어에다가

직원분들도 다 외국분들이세요. 

그래서 가서 영어로 주문을 해야해서

처음에 살짝 당황했어요ㅎㅎ

그래도 사용설명서에 보이는 대로 질문해주시고, 

그대로만 주문하면되니 문제 없답니다ㅎㅎ

 

카운터로 가서 직접 주문을 하고

선결제하는 시스템이에요! 

 

 

 

 

할라피뇨가 밑반찬(?)이에요. 

할라피뇨와 더불어서 음료수도 셀프서비스랍니다. 

 

 

 

 

[하프앤하프 페퍼로니&하와이안

레귤러 사이즈 19000원] 

한 가지 맛만 먹기 아쉬우니까 2개를 시켰어요ㅎㅎ

그리고 보니스 오면 페퍼로니는 꼭 시켜야해요ㅠㅠ

페퍼로니가 바삭한 식감인데, 

그게 또 기가 막힙니다. 

보니스 피자펍 페퍼로니가 제일 맛있어요. 

게다가 하와이안과 조합이 정말 좋아요. 

하와이안 피자 자체도 맛있는데, 

페퍼로니와 같이 먹으면 

단짠단짠 조합이 최고입니다ㅠㅠ

왜 후기에서 이렇게 많이 먹는지 알 것 같더라구요. 

 

저는 처음에 보니스의 팬도우를 보고 반했었는데,

저 때는 팬도우는 안 되는 때라서 씬도우를 시켰어요. 

아쉬웠지만 그래도 씬도우도 맛있더라구요ㅎㅎ

보니스 피자펍은 사람이 많은 시간 대에는

팬도우는 되지 않으니, 

시간 대를 잘 보고 방문하시는 것 추천드려요!

 

 

 

 

 

제가 예전에 먹었던 팬도우 피자입니다! 

페퍼로니와 빅이안 맛의 하프앤하프에요. 

제가 처음에 반했던 맛입니다ㅠㅠ

비주얼도 장난아니죠ㅠㅠ

여기는 진짜 도우가 찐인거같아요! 

개인의 취향이지만 

전 진짜 팬도우 강추입니다ㅠㅠ

 


 

 

 

[피클피클]

위치: 서울 용산구 신흥로 95

 

 

 

 

이태원에서 크로플도 먹었답니다ㅎㅎ

할로윈이라서 귀여운 모양의 초콜릿도 얹어주셨네요. 

그럭저럭 무난하게 맛있는 맛이었어요. 

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79파운야드와 비교하면 

그렇게 엄청 맛있지는 않았던거같아요ㅠㅠ

게다가 유명한 곳이어서 그런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살짝 정신이 없었답니다ㅠㅠ

명성에 비해 그렇게 특별한 것도 

느끼지는 못했답니다ㅠㅠ

 

그럼 다음에도 좋은 리뷰로 찾아뵐께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