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로드/양식

[또래오래]-오곡후라이드&리얼치즈볼

안녕하세요 여러분!

 

사실 제가 얼마전부터 치킨을 너무너무 먹고 싶어했어요ㅠㅠ

그 바삭한 튀김 식감의 고소한 후라이드 치킨이 계속 떠오르는거 있죠!!ㅜㅜ

 

 

그래서 결국 시킨을 시켜먹었습니다 야호!!!!!!!!!!><

 

저는 개인적으로 후라이드는 또래오래가 최고라고 생각해요. 

켄터키 후라이드 치킨과 흡사하면서 

그 바삭한 튀김 옷의 식감이 장난이 아니거든요ㅠㅠ

게다가 저희 식구들도 다 좋아해서, 집에서 가장 많이 시켜먹는 치킨 종류가 아닐까 싶어욬ㅋㅋ

물론 제 개인적인 취향입니닼ㅋㅋㅋㅋㅋ

 

 

또래오래 구로1호점

 

배달의 민족 어플을 보고, 집에서 가까운 곳으로 배달을 시켰어요. 

게다가 저기 2000원 쿠폰도 있어서 바로 저기로 시켰어요><

 

 

 

또래오래 페이지에 들어가니 저렇게 할인 세트 메뉴가 있더라고요. 

정말 좋지 않나요 완전 이득ㅠㅠㅠㅠ

 

 

 

후라이드가 먹고 싶었던 저는 오곡후라이드+리얼치즈볼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요즘 떠오르는 배달 음식계의 사이드 메뉴인 치즈볼도 안 시킬 수 없죠>< 

 

 

오곡후라이드+리얼치즈볼 세트

 

드디어 배달이 왔습니다!! 

치킨 한 마리와 치즈볼 6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저 영롱한 치킨과 치즈볼 좀 보세요ㅠㅠㅠㅠㅠ

치킨을 입에 넣는데 천국이더라고요ㅠㅠ

바삭하고 고소한 식감이 장난아니에요ㅠㅠ

 

 

 

치즈볼의 저 치즈 양 좀 보세요ㅠㅠㅠㅠㅠ

그득그득 아주 예술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치즈 늘어나는거 보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

모짜렐라 인 더 치즈볼ㅋㅋㅋㅋㅋ

저도 꼭 한번 해 보고 싶었습니다,,

치즈볼은 여기가 정말 최고에요ㅠㅠ

 

정말 맛있게 다 먹었어요 또래오래 치킨 최고ㅠㅠ

켄터키 후라이드 치킨 좋아하신다면 강추입니다!!

요즘 할인 세트 메뉴도 많이 나오고, 

사이드 메뉴도 맛있는 것이 많고, 

신메뉴도 주기적으로 맛있는 것이 많이 나오니까 한번 드셔보세요. 

 

그럼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구요,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