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로드/양식

[니뽕내뽕 타임스퀘어점]

안녕하세요, 여러분!

혹시 니뽕내뽕이라는 곳을 아시나요?

퓨전 음식점으로 정말 유명한 곳인데, 

파스타 퓨전이라고 보면 됩니다!

타임스퀘어에 올때 참 많이 방문 했었는데, 

최근에 리모델링을 해서 외관도 바뀌고, 

신메뉴도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가 보았어요! 

 

 

 

 

 

 

[니뽕내뽕 타임스퀘어점]

주소: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15 타임스퀘어

영업시간: 매일 11시~22시

Tel. 02-2636-3131

 

외관 디자인부터 싹 바뀌었어요!

그리고 가게 앞에 웨이팅 기계가 있어서 

기계에 정보를 입력하면

카톡으로 대기 상황이 전송 된답니다ㅋㅋ

시스템도 더 좋아졌어요ㅋㅋ

 

 

 

 

 

 

[메뉴판]

메뉴에도 신메뉴가 보이네요ㅋㅋ

라면땅 신메뉴를 예전에 먹어봤었는데 

신선하고 맜있었답니다. 

니뽕내뽕은 워낙 메뉴들 자체가 괜찮다보니 

왠만한 메뉴는 다 평타이상인거 같아요.

 

 

 

내부도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벽면에는 신메뉴도 크게 나와있네요ㅎㅎ

 

 

 

 

 

그리고 여러분! 

여기선 세트메뉴를 시키는게 이득입니다!!

2인 이상 오시게 되면 세트메뉴 구성은 꼭 보세요!!

저도 이번에도 세트메뉴를 시켰답니다ㅋㅋ

저는 뽕2개에 피자1개, 음료2개로 구성되어있는 

내세트를 시켰습니다. 

메뉴선택에 따라 추가 금액이 발생할 수 있으니 

살펴보고 주문하세요. 

 

 

 

 

 

[로뽕 9900원]

니뽕내뽕 베스트 메뉴입니다. 

로뽕은 필수에요. 

단언컨대 여기서 제일 맛있습니다. 

맛이나 양이나 구성이나 설명할 필요가 없어요. 

안에 해산물 구성이 풍부하고, 

치즈도 많은 점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게다가 가격도 착합니다ㅠㅠ

여러분 기억하세요 무조건 로뽕입니다ㅠㅠ

 

 

 

 

 

[토뽕 8900원]

토뽕은 사실 비추에요ㅠㅠ

이건 일반 토마토 파스타가 맛있더라구요ㅠㅠ

소스가 약간 밍밍한 맛이 있더라구요ㅠㅠ

저는 항상 차뽕을 시키다가

이번에 토뽕을 시킨거였는데 

다음부터는 차뽕을 먹겠습니다ㅠㅠ

 

여기서 각 명칭은 

로뽕=로제맛

토뽕=토마토소스맛

차뽕=차이니즈(짬뽕 맛)입니다. 

어떻게 이름을 짓는지 감이 오시죠??ㅋㅋ

메뉴판을 보면 더 잘 아실수 있습니다ㅋㅋ

 

 

 

[페피자 14500원]

신메뉴라고 해서 시켜봤습니다. 

나름 괜찮았습니다!

페퍼로니 피자 씬 도우 버전인데, 

짭쪼름한 맛이 많이 납니다. 

맛있긴 하지만

먹다보면 짠 맛이 약간 세다고 느낄수도 있어요. 

저는 맛있게 먹었지만, 

짠걸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살짝 비추입니다. 

그런 분들은 다른 피자를 추천드려요! 

 

 

 

 

 

뽕2과 피자1, 음료수 2개 구성이에요! 

 

 

 

 

남은 피자는 

이렇게 포장해왔어요ㅋㅋ

 

[니뽕내뽕 타임스퀘어점]리뷰였습니다!

다음에도 알찬 소식으로 돌아올께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