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로드/한식

영등포 타임스퀘어[풍국면](feat. 크런키바 민트 아이스크림)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떡볶이처럼 좋아하는 음식이 또 있는데요, 

그건 바로 면입니다!!

국수 종류를 또 엄청 좋아해욬ㅋㅋㅋㅋ

그래서 오늘 소개할 곳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있는 [풍국면]니다!!

 

 

 

입구

 

 

보시는 것처럼 매장도 넓고 사람도 꽤 있는 편이었어요. 

 

 

 

메뉴판

 

 

가게 입구부터 메뉴판이 있었어요! 

이 가게의 대표 메뉴는 맨 첫번째에 있는 별표 국수라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칼칼하고 매운 국물이 먹고 싶었기 때문에 강릉짬뽕칼국수를 시켰어요ㅋㅋ

다음 번에는 대표 메뉴도 먹어볼까합니다ㅋㅋㅋㅋㅋㅋ

 

 

 

강릉짬뽕칼국수

 

 

제가 시킨 메뉴가 나왔어요!!><

국수 양도 생각보다 많고, 저렇게 밥도 같이 준답니다!!

안에 내용물은 홍합과 게와 김치와 여러 야채들이 있었습니다. 

먹다 보면 내용물도 많고, 양도 꽤 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만 아쉬웠던 점은 꽤 맵다는 거에요ㅠㅠㅠㅠ

많이 안 매울줄 알았는데, 먹다보니 혀가 아리고 입이 따갑더라구요ㅠㅠ

엽떡이나 불닭볶음면같은 많이 매운 음식을 즐겨드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수도 있지만, 

저는 적당히 매운 음식을 즐겨먹는 사람이라서 저에게는 맵게 느껴졌어요ㅠㅠ

'그냥 해물칼국수를 먹을걸'이라는 생각도 했답니다ㅠㅠ

그래도 면은 정말 맛있었어요. 칼국수 면이 탱글하고 쫄깃하더라구요!!

아쉽지만 강릉짬뽕칼국수는 다시 먹지는 않을 것 같아요ㅠㅠ

저는 다른 메뉴를 시킬 것 같아요 허허ㅠㅠ

 

 

 

크런키바 민트 아이스크림

 

 

결국 오는 길에 아이스크림을 사먹었어요 입이 매워서ㅠㅠㅋㅋ

저는 민트 덕후이기 때문에 민트 아이스크림을 먹었어요!!

저 아이스크림 조심하세요.. 먹었다가 초콜릿 코팅이 계속 후두둑 떨어져서 결국 편의점 가판대에서 황급히 수습하고 왔답니다ㅠㅠ

하지만 맛있기는 했어요ㅋㅋㅋ

 

오늘은 [풍국면]리뷰를 해보았구요,

더 맛있는 소식으로 찾아올께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