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로드/한식

신도림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찬장] (feat. 콩카페&앤티앤스 프레즐)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디큐브시티에 있는 맛집 중 하나인 [찬장]을 소개할까 합니다. 

 

 

 

짜잔!!너무 이쁘죠 인테리어도ㅠㅠ

조명도 이뻐서 분위기도 좋아요ㅠㅠ

옆에 보면 가게의 이름처럼 찬장이 크게 있고 물건들이 진열되어있답니다!!

 

 

 

메뉴는 저렇게 나와있어요

저는 2번 버터플라이 고등어구이 반상과 4번 떡갈비구이와 소고기 된장찌개 반상을 시켰어요

 

 

 

버터플라이 고등어구이 반상이 먼저 나왔어요.

진짜 버터맛도 나면서 고소하고 맛있었답니다ㅠㅠ

저기 고등어 위에 있는 레몬을 뿌리면 비린맛도 줄이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나머지 밑반찬들도 맛있어서 계속 먹었답니다 헤헤><

 

 

 

조금 있다가 떡갈비구이와 소고기 된장찌개 반상이 나왔어요.

저기 떡갈비 보이시나요ㅠㅠ생각보다 두께도 괜찮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ㅠㅠ

된장찌개는 집에서 평소에 먹던 스타일과는 좀 달랐어요. 

뭔가 비지찌개 식감의 느낌도 나고 국물도 담백하면서 맛있더라구요.

결론은 정말 만족하면서 먹었다는 거였죠><

 

 

다 나오고 전체 샷이에요. 정말 맛있어 보이죠ㅠㅠ

 

 

 

 

맛있게 싹싹 다 비운거 보이시나요ㅠㅠ

그 정도로 만족스러운 한 끼였습니다!!

 

저기 가시면 메뉴판에 세트메뉴도 있는데, 좀 더 가성비 있게 드시고 싶은 분들은 세트메뉴를 먹어 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저는 제가 먹고 싶은 메뉴가 세트에 한번에 없어서 저렇게 단품으로 시켜보았구요.

 

 

 

다 먹고 입가심으로 바로 옆에 있는 [콩카페] 아메리카노 [앤티앤스 프레즐]에서 나온 신상 '옥수수크림 치즈스틱'을 먹어보았습니다. 

같은 층에 있고 바로 옆에 있으니 금방 찾으실 수 있을꺼에요.

 

여러분 커피는 베트남 콩커피입니다 꼭 드세요ㅠㅠㅠㅠ

제가 커피를 막 좋아하는 건 아닌데 이건 정말 맛있어요ㅠㅠ

정말 고소하면서 깊은 맛이나고 제일 맛있다구요ㅠㅠ

 

옥수수크림 치즈스틱도 옥수수 덕후 분들에게 강추입니다.

고소한 옥수수의 풍미가 느껴진답니다ㅠㅠ

 

그럼 오늘은 디큐브의 맛집들을 소개해 보았구요, 

다음에 더 재밌는 내용으로 돌아오도록 할께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