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로드/한식

신도림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101번지 남산돈까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맛집 하나를 소개하려고 해요><

제가 평소에 즐겨찾는 집입니다!!

 

바로!!

 

 

[101번지 남산돈까스]입니다!!

 

 

 

 

입구부터 메뉴판이 있어요. 

맛난게 잔뜩 있네요ㅋㅋ

저는 원조왕돈까스와 철판 함박스테이크를 시켰어요!!

 

 

 

먼저, 이렇게 간소하게 밑반찬이 나옵니다. 

오이 고추는 사진에 잘려서 나왔네요ㅠㅠ

 

 

 

식전 스프도 나옵니다.

담백하고 맛있어요.

 

 

 

 

[원조왕돈까스 11000원]

 

본격적인 메인메뉴가 나왔어요!!

 

우선 돈까스입니다. 

일단 양이 꽤 많아요. 

먹다가 꽤 많아서 놀랐어요ㅋㅋ

그리고 맛있습니다.

전형적인 경양식 돈까스 스타일인데, 

튀김도 바삭바삭하고 담백해요. 

고기가 조금 얇다고 느낄 수도 있는데요, 

그래도 양이 많아서 정말 배부릅니다ㅋㅋ

결론은 가성비 갑입니다!

 

 

 

[철판함박스테이크 12000원]

 

스테이크 종류도 괜찮았어요. 

고기가 부드러웠고 계란과의 조화가 좋았어요. 

소스도 맛있었구요!

양도 적지도 않고 괜찮았어요. 

개인적으로는 돈가스보다는 그저그랬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는 만족스러웠답니다! 

 

간만에 가봤는데 역시 맛있더라구요ㅋㅋ

다음에 또 올꺼에요ㅋㅋ

 

이렇게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맛집을 소개했구요, 

다음에도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께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