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로드/한식

영등포 타임스퀘어[숨쉬는 순두부]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요즘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일을 하는데, 

아무래도 일 하면서 여기서 밥을 먹게 되더라구요ㅋㅋ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몇 달전에 새로 생긴 집을 드디어 가게 되었습니다!!

바로!!

 

 

이 집입니다!!

[숨쉬는 순두부]라는 순두부 요리 전문점입니다. 

 

 

 

바로 옆에는 미즈컨테이너가 이렇게 있구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안에까지 은근히 자리도 많고, 저렇게 테이블도 혼밥하기에 좋게 생긴 테이블들이 많아요ㅋㅋ

저 같이 혼밥하러 온 사람들한테는 딱인 곳이더라구요. 

보시는 것 처럼 인테리어는 하얀색 계열의 깔끔한 형식입니다.

정갈한 느낌이 많이 들어요. 

 

그리고 요즘 코로나때문에 다른 음식점들처럼 이름도 쓰고 열도 재고 입장했답니다ㅠㅠ

빨리 코로나가 끝났으면 좋겠어요ㅠㅠ

 

 

 

가게 바로 앞에부터 저렇게 메뉴판이 있어요. 

저는 해물 순두부와 짬뽕 순두부 중에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결국 짬뽕 순두부를 시켰습니다. 

한 번도 안 먹어봐서 궁금했거든요ㅋㅋ

다음에는 해물 순두부도 먹어볼꺼에요ㅋㅋ

맨 왼쪽에 보면 세트 메뉴도 있으니, 

여러 명이서 왔을 때는 세트를 시키는 것도 좋을꺼같아요!!

 

 

 

주문하고서 본 음식이 나오기 전에 

저렇게 두부와 간장이 먼저 나와요. 

에피타이저 식으로 나오는 건데, 

시판용 두부가 아니라, 직접 만든 것 같은 고소하고 깊은 맛이 나요. 

 

 

짬뽕 순두부

 

쨘!! 이제 제가 시킨 짬뽕 순두부가 나왔어요!!

기본 구성은 반찬 4개+짬뽕 순두부+밥 한공기 입니다!! 

제가 반찬이랑 밥은 사진을 못 찍어 놨네요ㅠㅠ

반찬은 무말랭이, 김치, 콩 자반, 오징어 젓갈이 나오는데 리필도 가능해요!!

실제로 보면 구성이 꽤 괜찮고 먹고서 든든한 느낌도 든답니다><

 

 

보글보글 끓는 거 보세요ㅠㅠ

저 때 한입 떠먹어줘야 한다구요ㅠㅠ

홍합도 있고 칼칼하고 맛있어요. 

엄청나게 환상적이게 맛있다 이런 건 아니었지만,

짬뽕맛이 나고 불맛도 나도 칼칼하면서 나름 괜찮더라구요. 

평타 이상입니다!! 

한끼 식사로 든든하고 맛있어요. 

 

 

 

저렇게 당면도 들어있었는데 당면이 생각보다 많지는 않았어요ㅠㅠ

제가 짬뽕 순두부는 처음이라 원래 저런지는 모르겠는데, 

한 3젓가락 정도 집으니 없는 것 같더라구요ㅠㅠ

 그래도 순두부나 다른 내용물들의 양은 꽤 있었어요ㅋㅋ

 

오늘은 [숨쉬는 순두부] 리뷰해보았구요, 

다음에 또 올께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