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로드/한식

신도림 테크노마트 [놀부 부대찌개&철판구이]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포스팅할 집은 [놀부 부대찌개&철판구이]입니다!

워낙 유명하다보니 다들 아실꺼예요. 

그래도 맛집이니 포스팅할꺼에요ㅎㅎ

신도림역 쪽에도 있답니다ㅎㅎ

 

신도림 테크노마트 지하1층 푸드코트 쪽에 

이렇게 위치해있답니다.

쭈곱새도 파나봐요!

하지만 전 부대찌개를 주문했답니다.

다음에 쭈곱새도 먹어볼꺼예요ㅎㅎ

 

 

[메뉴판]

 

메뉴는 크게 찌개, 전골, 철판 류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저는 놀부부대세트 3인으로 시켰습니다. 

 

 

먼저 이렇게 밑반찬이 나옵니다.

전체적으로 다 맛있지만, 

전 특히 잡채가 좋았어요. 

제가 잡채를 좋아해서 그런가봐요ㅋㅋ

 

 

 

이렇게 사리와 음료수 2개도 나옵니다.

 

 

쨘! 이렇게 메인메뉴가 나왔어요! 

보글보글 끓는 거 보세요ㅠㅠ

정말 맛있어요ㅠㅠ

안에 사리도 많고 푸짐하고 맵칼해요. 

사리에는 면, 햄, 떡 사리 등이 있답니다. 

게다가 공깃밥이랑 같이 먹으면 끝내줍니다ㅠㅠ 

무난하게 잘 먹기 좋은 부대찌개에요><

 

이렇게 깔끔하게 비웠답니다ㅎㅎ

배부르고 좋은 한 끼였어요ㅎㅎ

 

그럼 다음에도 맛있는 소식으로 돌아올께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