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로드/한식

타임스퀘어 [무월식탁](낙지삼겹살덮밥)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타임스퀘어 [무월식탁]을 소개할꺼예요. 

정갈한 한식 한상 차림집으로, 

전부터 궁금했는데 드디어 방문했네요ㅋㅋ

 

 

 

 

 

입구부터 감성적인 느낌이 납니다.

 

 

 

 

 

외부 인테리어도 이쁘죠?

 

 

 

 

 

친근하고 한국적인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네요. 

안에 매장도 넓고 자리도 많아요. 

저 호랑이 캐릭터가 볼수록 귀여워요ㅋㅋ

 

 

 

 

 

정보: 그리고 포장은 20%할인이니 참고하세요!

 

 

 

 

 

메뉴판입니다! 

저는 7번 낙지삼겹살덮밥을 시켰어요!

아는 분은 한방바베큐보쌈도 맛있다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저 날 낙지가 땡겨서 저는 낙삼을선택했어요.

보쌈도 다음에 도전해볼꺼예요ㅋㅋ

 

 

 

 

 

가게 바깥쪽에 걸려있었는데, 

맛있어보이긴하네요ㅠㅠㅋㅋ

무월식탁의 시그니처 메뉴인가봐요ㅋㅋ

 

 

 

 

 

 

 

 

[낙삼(낙지삼겹살덮밥) 11800원]

 

이렇게 메인 메뉴가 나왔습니다!

국에 반찬에 정말 깔끔하고 푸짐한 한상입니다.

 

 

 

 

 

비주얼보세요ㅠㅠ

낙삼이랑 저 영롱한 반숙계란은 정말 최곱니다ㅠㅠ

 

낙지삼겹살은 불맛이 나면서 매콤합니다.

그렇게 맵지도 않고 맛있어요. 

 

낙지는 탱글탱글하고, 

삼겹살도 질기지도 않고 부드러워요.

무엇보다 낙지와 삼겹살의 조화가 좋아요. 

 

낙삼 옆에 주황색 날치알 보이시나요?

낙삼이랑 밥이랑 먹을 때 같이 올려먹어보세요ㅠㅠ

별미입니다ㅠㅠ

 

 

 

 

 

계란이랑 낙삼이랑 날치알까지 다 올려서 먹었어요><

헝헝 맛있습니다ㅠㅠㅠ

게다가 낙삼 양이 정말 많아요. 

그래서 밥이랑 먹을 때, 건더기가 모자라지 않아요. 

건더기가 적으면 아껴먹게 되는데,
여기는 양이 많아서 좋았어요ㅋㅋ

 

정말 배불리 든든히 먹었어요. 

양이 정말 많아요ㅋㅋ

맛도 있고 양도 많아서 정말 만족입니다!
타임스퀘어 무월식탁 방문 성공입니다!

 

그럼 다음에도 알찬 소식으로 찾아뵐께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