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로드/떡볶이

[떡볶당 광명철산점]

안녕하세요 여러분!

혹시 유튜버 '떡볶퀸'님을 아시나요?

떡볶이 관련 맛집과 정보를 올려주시는 분인데, 

그 분이 얼마 전 이벤트를 하셨어요. 

원래 종종 이벤트를 하시는데, 

대부분 떡볶이 맛집 이용 쿠폰에 관련된 거랍니다ㅋㅋ

 

 

 

당첨이 되면 이렇게 문자가 옵니다! 

와 저때 문자받고 얼마나 좋아했는지 몰라요><ㅋㅋ

 

이번 제가 당첨된 곳은 [떡볶당]이라는 곳입니다. 

중화풍 떡볶이집으로 방송에도 소개된 곳인데, 

알고보니 체인점이더라구요. 

저는 집에서 그나마 가까운 철산점으로 방문했어요. 

 

 

 

 

 

[떡볶당 광명철산점]

위치: 경기 광명시 오리로 856길 21 1층 103호 

영업시간: 매일 11시 30분~22시 30분

Tel. 02-2060-3727

 

 

 

 

 

이렇게 메뉴교환권이 집으로 배송됐어요. 

이용권에는 이용 가능 메뉴, 유효기간, 

그 밖의 유의사항들이 적혀있습니다. 

아쉽게도 매장 취식은 안되고 포장만 된다고 해서 

직접가서 포장해왔습니다ㅋㅋ

 

 

 

 

가게 앞에 이렇게 주력 메뉴들도 보이네요ㅋㅋ

 

 

 

 

 

메뉴판입니다. 

저기에는 세트 메뉴는 안 나와있고 

단품 소개들만 있네요. 

떡볶이는 크게 불맛 떡볶이와 짜장 떡볶이로 

크게 2가지 종류입니다. 

 

 

 

 

 

매장은 협소한 편이고 이쁘게 꾸며져 있어요. 

귀여운 떡볶이 마크가 눈에 띄네요ㅋㅋ

요즘 코로나라 그런지

매장에서 취식하시는 손님은 없고

거의 다 배달이더라구요. 

 

 

 

 

[수제멘보샤세트 23000원]

제가 받아온 메뉴는 수제멘보샤세트입니다. 

사실 이 집이 멘보샤 퀄리티가 좋다고 해서, 

먹기 전부터 기대를 했어요ㅋㅋ

구성은 떡볶이, 멘보샤, 버터계란밥,

쿨피스, 단무지로 되어있어요. 

버터계란밥 대신 찰순대를 선택할 수도 있답니다! 

 

 

 

 

떡볶이에는 기본으로 치즈와 계란이 올라가있었어요. 

떡은 약간 불은 식감의 밀떡이었는데 괜찮았습니다. 

살짝 불은 식감 좋아하시면 맘에 들어하실 것 같아요. 

양념은 신기하게 정말 불맛이 나더라구요! 

전반적으로 자극적이면서 불맛이 나는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이 집은 특이하게 계란이 반숙란이더라구요

편의점에서 먹는 감동란 느낌의 계란인데, 

이게 의외로 양념과 잘 어울립니다. 

 

 

 

 

멘보샤는 한 박스에 10개씩 있습니다. 

사실 멘보샤는 기대 이하였습니다ㅠㅠ

퀄리티는 정말 좋은데 간이 세더라구요ㅠㅠ

처음에는 맛있다하고 먹었는데, 

계속 먹으니 뭔가 손이 안 갔어요ㅠㅠ

간이 조금만 덜 셌어도 좋을 것 같았는데 아쉬워요ㅠㅠ

 

 

 

 

버터계란밥은 골고루 섞어서 먹었습니다. 

이게 의외의 별미더라구요. 

느끼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뭔가 담백한데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그리고 이 밥은 떡볶이 국물에 비벼 먹는게 맛있어요. 

 

 

 

 

이렇게 비벼서 먹었습니다ㅋㅋ

 

 

총평을 내리자면

기대이상으로 아주 맛있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그럭저럭 괜찮았던 집이었습니다. 

나름대로 특징이 있고 색다른 집이었습니다ㅋㅋ

이벤트를 해주신 떡볶퀸님 덕분에 

배불리 한 끼를 먹어서 기쁘네요ㅋㅋ

 

그럼 다음에도 좋은 소식으로 찾아뵐께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