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로드/떡볶이

한남동 맛집 [바바라스 키친] (feat. 노티드 도넛)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는 한남동을 방문해보았습니다><
제가 정말 가보고 싶었던 짜장 떡볶이 맛집이
마침 그곳에 있어서 이렇게 다녀왔습니다!!
후기가 정말 좋아서 기대하고 갔어요><


[바바라스 키친]
위치: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5길 17
영업시간: 매일 6시~22시
(휴무일:일요일)
Tel. 070 8834 0908

매장 안은 아늑하고 포근한 느낌입니다.
색채가 편안한 인상을 줍니다.
한번 리모델링 되었다고 들었는데
더 분위기가 좋아진 것 같아요ㅎㅎ

수저와 그릇도 귀엽죠ㅎㅎ
그릇이 마치 예전 분식집 감성을 생각나게 해서
제 취향을 저격했습니다ㅎㅎ

메뉴판

기본 구성으로 나오는 단무지입니다.
단무지에 고추가 잘게 갈려서 뿌려져 나오는데
매콤하면서 신선한 조합이더라구요.
맛있습니다ㅎㅎ

[매운짜장떡볶이 m-12000원]
메인 메뉴 짜장떡볶이입니다.
떡은 통통한 사선모양의 밀떡입니다.
오 정말 맛있더라구요ㅎㅎ
적당히 매콤하면서 맛있는 짜장 양념맛이 납니다.
그렇다고 인스턴트 맛이 나지도 않는
잘 만든 짜장떡볶이입니다.
저녁에는 술안주로도 많이 먹는다던데
맥주와도 잘 어울릴 맛입니다.
기대 이상이었어요><

[김말이 3개 2000원]
정말 잘 튀긴 튀김입니다.
기름도 깨끗하고 신선한 맛이었어요.
김말이 길이 자체도 길어서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김말이와 떡볶이의 영롱한 투샷입니다ㅎㅎ


[김치볶음밥 8000원]
반숙 계란 프라이와 김가루가 올라간
김치볶음밥입니다.
이것도 예상 외의 짱맛 메뉴더라구요.
정말 알맞은 간의 김치볶음밥이라고
먹으면서 감탄했습니다.
떡볶이와 함께 식사류로
강추하고 싶은 메뉴입니다.


정말 정말 만족스러운 바바라스 키친을 방문하고
노티드 도넛도 방문해보았습니다.





[카페노티드 한남점]
위치: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5길 12 2층
영업시간: 매일 10시~21시
Tel. 070 8822 9377

가게 자체가 너무 이뻐요><
여자분들이 딱 좋아할 외관입니다.

많은 종류의 도넛과 케이크들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클래식 바닐라 도넛, 민트초코 도넛,
쿠키를 시켰습니다.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줄을 서 있었는데
사실 줄을 서서 먹을 맛은 아닌 것 같았습니다.
물론 맛있기는 했지만
어마어마한 웨이팅의 명성에는
조금 못 미치는듯 했습니다ㅠㅠㅋㅋ
오른쪽에 음료는 우유를 기반으로 한 음료인데
생각보다 달더라구요.
맛 자체는 풍미도 좋고 풍부했으나
달달한 도넛과 먹으면 안 맞을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집에 몇개 포장해갔는데
포장지도 너무 이쁩니다.

그럼 다음에도 좋은 소식으로 찾아뵐께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