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로드/떡볶이

도림동 [떡볶기1942] (신도림역 근처)

안녕하세요 여러분!

 

사실 고백할 것이 있는데요..그것은 바로..

.

.

.

.

.

.

.

.

.

.

 

 

 

 

제가 떡볶이 덕후라는 겁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1일 1떡도 할 수 있을 정도라구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오늘 동네 떡볶이 맛집 하나를 소개할까합니다!

바로 [떡볶기1942]라는 집인데요><

 

 

 

 

 

짜잔!!바로 이 페이지 입니다!!

왠 배달의 민족이냐구요?? 여긴 홀 식사와 배달이 둘 다 되는 곳이기 때문이죠!!

원래는 배달이 더 활성화 된 곳이지만 홀에서 식사도 가능하답니다!!

물론 홀이 협소해서 많은 테이블이 있는 건 아니지만, 전 홀도 몇 번 가봤답니다ㅋㅋ

요즘은 코로나라서 홀 식사는 안되지만, 원래는 홀 식사도 하던 곳이었어요. 

코로나가 풀리면 홀 식사가 가능할꺼에요. 

 

여긴 떡볶이 종류가 차돌 떡볶이 한 종류이고, 사이즈는 중자와 대자 두 종류랍니다. 

 

 

메인메뉴
사이드메뉴
사이드 메뉴

 

 

 

 

 

오징어 튀김과 차돌 떡볶이 중간 사이즈
차돌 떡볶이 중간 사이즈
버터갈릭 감자튀김

 

 

보이시나요 저 음식들ㅠㅠㅠㅠ

사진으로만 보는데 또 먹고 싶네요 정말 맛있어요ㅠㅠ

저는 차돌 떡볶이 중자를 먹었었어요. 

양도 정말 많고 전체적으로 다 푸짐해서 정말 좋아요!!

단 맛이 좀 나는 떡볶이인데, 단 맛이 많이 강하거나 엄청 자극적이지도 않아서 저는 정말 즐겨찾는 집이랍니다!!

 

위의 사진 3개는 전부 홀 식사 할 때인데, 저렇게 직접 끓여서 먹는 즉석 떡볶이 형식이랍니다.

이미 한 번 익혀서 나오지만 중간 중간 식지 않게 계속 끓여서 먹었어요.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세요ㅠㅠ

 

 

 

 

 

 

 

이건 집에서 시켰을 때 재료들이 배달 온 거에요!!

배달할 때 조리와 비조리 중에서 선택을 할 수 있게 되어있는데요,

저는 배달은 항상 비조리를 시킨답니다!!

배달 중간에 라면 사리가 붇거나, 음식이 식을 수도 있으니까요. 

저기 파채 양 보이시나요??

항상 저렇게 어마어마하게 주시는데 전 정말 좋아요ㅠㅠ

우선 제가 파를 좋아하거든요><

그리고 남은 파채를 다른 곳에 활용할 수도 있어서 정말 좋아요><

 

 

 

가게 소개
사장님의 쪽지

 

 

그리고 배달앱에다가 리뷰를 쓰면 사이즈업 서비스나 음료수 서비스를 해주십니다!!

얼마나 많이 먹었는지 쪽지가 쌓였네요 헤헤><

 

 

 

 

 

그리고 이렇게 음료수까지 서비스도 같이 보내주실때가 있어요. 

여기 사장님 진짜 인심 후하세요ㅠㅠ홀에서도 잘 챙겨주시고 항상 서비스도 잘 챙겨주신다니까요ㅠㅠ

사장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

 

 

 

 

 

조리한 떡볶이입니다!!

저는 저때 김말이도 같이 시켰는데 김말이는 시판 튀김 맛이에요 쏘쏘!!

양이 많아서 심지어 재료 반만 넣고 했는데도 양이 장난아니에요. 

 

그리고 여러분!!

 

 

날치알볶음밥

 

 

이 날치알볶음밥은 꼭 시키셔야해요!!

기억하세요 필수입니다!!

아주 기가 막혀요ㅠㅠ

떡볶이 먹고 남은 국물을 저기다가 비벼먹거나 볶을 때 국물도 같이 살짝 넣어주면 더 맛있어요ㅠㅠ

남은 떡도 같이 넣어서 볶기도 하는데 그것도 추천입니다!!

동생과 2명이서 먹을 때는 사이즈 업으로 떡볶이 재료를 반만 넣고 

마무리로 볶음밥을 먹는답니다!!

남은 재료는 다음날 또 먹으면 되니까요><

 

오늘은 [떡볶기1942]를 소개해보았구요,

다음에도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안녕!!

(feat. 내돈내산 단골집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