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로드/떡볶이

실망스러웠던 [남도분식 타임스퀘어점]

안녕하세요, 여러분!

혹시 남도분식 아시나요?

요즘 워낙 유명하고 체인점도 많은데요,

예전에 서촌점에서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양도 많고 맛있어서 굉장히 만족스러웠었는데요,

그래서 [남도분식 타임스퀘어점]도 가 보았어요! 

 

[남도분식 타임스퀘어점]

주소: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15 지하1층

Tel. 02-2679-5553

 

멀리서부터 이렇게 

화려한 외관이 보여요!!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요!

 

[메뉴판]

여기도 직원할인 10%가 되네요!

 

[시래기 떡볶이 7000원]

떡볶이는 서촌지점과 맛이 거의 똑같았어요. 

시래기가 올라간 떡볶이랍니다.

달달하고 맛있있고 뭔가 찐한 맛입니다. 

그리고 국물이 진득합니다

시래기와 떡볶이가 잘 어울려요. 

맛있었어요. 

그런데 양이 적고 가성비 면에서는 별로 더라구요. 

다른 지점에서 먹고 온 분들은

실망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상추튀김 10000원]

사실 제일 실망스러운 메뉴였어요. 

서촌점의 상추튀김 구성은 꽤 알차고 양도 많았는데, 

여기는 튀김 양도 그럭저럭에 상추 양도 적었어요. 

다른 분식집 튀김에 비해

그렇게 많이 뛰어난 부분이 없었어요ㅠㅠ

차라리 다른 분식집 튀김을 먹으러 갈 것 같아요ㅠㅠ

 

[스팸치즈 주먹밥 5500원]

이건 그럭저럭 맛있었어요. 

그냥 무난한 분식집 주먹밥 맛?

가격이 그렇게 착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괜찮았습니다. 

 

남도분식에 오면

이렇게 상추쌈에 싸 먹어줘야해요ㅋㅋ

남도분식의 시그니처니까요ㅋㅋ

 

사실서촌점과 비교해서 그런지

솔직히 조금 실망스러웠어요ㅠㅠ

전체적으로 양은 적은데, 

비싸기만 한 느낌이 들었거든요ㅠㅠ

예전에 배불리 잘 먹었던 기억때문인지

[남도분식 타임스퀘어점]은 기대이하였어요ㅠㅠ

그래도 맛은 크게 차이는 없었어요. 

혹시 남도분식을 가고 싶으신 분들은, 

본점이나 더 큰 곳을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다음에도 좋은 리뷰로 오도록 하겠습니다,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