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로드/디저트&간식

건대입구역[daughter]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크로플이 유행이잖아요. 

제가 얼마 전부터 크로플이 정말 먹고 싶어서 기회를 보고 있었는데ㅠㅠ

드디어!!

드디어 가게 되었지 뭐예요ㅠㅠ

다들 맛있다하고 요즘 핫하다고 해서 정말 정말 궁금했었어요ㅠㅠ

 

그리하여 제가 방문한 곳은 바로바로!!

 

 

쨔잔!! 바로 건대입구역 근처의 [daughter]입니다!!

건대 근처에서 볼 일이 있어서 밥을 먹고 가는 길에 우연히 보게 된 카페인데 

외관이 너무 이뻐서 들어갔습니다ㅠㅠ

외관이 정말 고급지고 이뻐요. 겉에서 보면 호텔 같아요ㅠㅠ

 

 

 

가게 입구인데 저렇게 꽃길처럼 되어있답니다. 

 

 

 

입구에 배치된 꽃과 나무도 정말 이뻐요.

 

 

 

여러분, 제가 진짜 인테리어 이쁜 곳을 발견해서 정말 기뻤답니다ㅠㅠ

보이시나요ㅠㅠ

카페 전체가 정말 이쁘고 다 포토존이에요ㅠㅠ

여자분들 진짜 좋아할 곳입니다ㅠㅠ

 

게다가!!

 

 

2층에는 이렇게 분위기 좋은 루프탑이 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이쁘지 않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갔을 때는 평일 낮 시간이어서 루프탑에는 사람이 하나도 없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사진도 많이 찍고 구경도 많이 하고 왔어요ㅋㅋ

심지어 2층에 있는 화장실도 이뻐요ㅠㅠ

 

너무 인테리어 얘기만 한거같네요ㅋㅋ너무 이뻐서 그만ㅠㅠㅋㅋㅋ

그럼 메뉴 설명과 음식 후기 남길께요ㅋㅋ

 

 

 

메뉴판입니다!

여기는 식사 메뉴도 있는 브런치 카페인데요, 

보시는 것처럼 가격이 착하지는 않아요ㅠㅠ

하지만 그만큼 분위기도 좋고 저는 다시 가고 싶은 곳이었어요!!

가격이 비싼데는 이유가 있는 걸로ㅠㅠㅋㅋ

 

 

 

쨔잔 드디어 음식이 나왔어요!!

 

 

 

요건 서비스로 주신 간식인데, 

초콜릿 코팅 위에 쿠기가 있는 형태였어요. 

커피랑 같이 마시면 정말 짱입니다ㅠㅠ

 

 

아메리카노 5000원
로얄 밀크티라떼 6000원
골드메달 애플주스 5500원

 

보시는 것 처럼 굉장히 이쁘고 깔끔하게 나와요. 

맛도 좋아요!

특히 저 애플주스 풀 데코레이션 실제로 보면 정말 이뻐요ㅠㅠ

마치 자연의 분위기 같은??ㅋㅋ

 

 

크로플 9000원

 

그리고 대망의 크로플입니다!!

아이스크림이 빵 위에 올려져 있고, 시나몬 가루??같은게 뿌려져 있어요!!

조그만 컵에 메이플 시럽도 같이 나와서 뿌려 먹을 수 있어요ㅋㅋ

바로 나와서 따끈따끈하고, 일반 와플에 비해 정말 바삭해요ㅠㅠ

아예 안 먹어본 그런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정말 맛있게 멋었습니다!!

저는 일반 와플보다 더 맛있었어요ㅋㅋ

드디어 크로플을 먹어봐서 감동이었어요ㅠㅠ

 

전체적으로 정말 만족한 곳이었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맛도 있고 정말 좋은 맛집을 찾은 것 같아서 기뻐요!!ㅋㅋ

 

그럼 다음에도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