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로드/디저트&간식

[하겐다즈]네고왕 2+1 행사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혹시 네고왕이라고 아시나요?

유튜브 채널에서 하는 프로그램인데요, 황광희 씨가 나온답니다. 

여기서 네고는 영어 negotiation(협상)의 약자입니다. 즉 협상왕이죠ㅋㅋ

광희 씨가 소비자들의 불만을 접수해서 여러 기업을 돌아다니며 협상을 하는 프로그램인데, 

재밌으니 유튜브로 봐 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ㅋㅋ

 

무튼! 얼마 전 네고왕에서 '하겐다즈' 네고를 했지 뭐예요?

하겐다즈 맛있긴한데 너무 비싸잖아요ㅠㅠ

그래서 평소에 사 먹을 엄두도 못 내다가 이번에 네고왕 방송 이후로 행사를 해서 바로 지르러 갔어요!!

광희 씨가 가격 네고에 성공을 해서 지금 2+1 행사를 합니다!!

 

하겐다즈 네고왕 계약서

 

네고를 성공하면 이렇게 계약서를 쓴답니다. 

2번 내용은 하겐다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이용할 시에 가능한데 지금은 아마 행사가 끝났을꺼에요ㅠㅠ

저도 처음에 2번을 하려다 망설였지만, 11월부터 발송을 한다기에 깔끔하게 접었습니다^^

언제 11월까지 기다리겠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요ㅠㅠ

 

그래서 1번을 했습니다!!

편의점에서 구매할 시 9월 한 달간 2+1이라고 하니까, 관심있으신 분들은 바로 달려가세요!!

저는 집 앞 편의점으로 바로 달려갔어욬ㅋㅋㅋㅋㅋㅋ

 

 

 

짜잔!!

맨 위에 하겐다즈가 있네요ㅠㅠ

종류 별로 각각 2+1이 전부 가능하네요ㅠㅠ

파인트는 파인트끼리 바는 바끼리 가능한거랍니다ㅋㅋ

저는 통 크게 파인트로 질렀습니닷!!

마카다미아가 궁금했지만 없어서 아쉬운 대로 딸기, 초코, 녹차 맛으로 질렀어요ㅋㅋ

딸기는 하나밖에 없어서 바로 잽싸게 가져왔어욬ㅋㅋㅋㅋㅋ

 

 

 

이 영롱한 삼총사를 보세요ㅠㅠ

드디어ㅠㅠ

각 명칭은 다크초콜릿가나슈&아몬드, 스트로베리, 그린티입니다!!

 

 

스트로베리

 

먼저 스트로베리입니다!! 

역시 하겐다즈는 하겐다즈입니다ㅠㅠ

 

 

 

 

 

 

 

저 안에 딸기??같은 게 박혀있는데 저게 풍미를 더해줍니다ㅠㅠ

맛 자체도 굉장히 깔끔하고 부드럽고 고급진 맛이에요 역시 스트로베리ㅠㅠ

 

 

그린티

 

다음은 그린티 입니다!! 

역시 녹차도 맛있어요ㅠㅠ

첫 맛이 쌉싸름 하면서도 달달하고 깊은 맛이에요ㅠㅠ

나뚜루 아이스크림 녹차맛 이상으로 맛있어요ㅠㅠ

 

 

다크 초콜릿 가나슈&아몬드

 

마지막으로 다크 초콜릿 가나슈&아몬드입니다!!

 

 

저기 아몬드 보이시나요ㅠㅠㅠ

아몬드가 진짜 제대로 입니다ㅠㅠ

아몬드 양도 많고 퀄리티도 좋고, 요 근래 먹어본 초코 아이스크림 중에 제일이에요!!

 

처음 파인트 아이스크림을 봤을 때는 생각보다 작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막상 먹다보니 양이 많다고 느껴지더라구요ㅋㅋ

내용 구성물이 꽉꽉 차있고, 먹어도 생각보다 양이 잘 안 줄어요ㅋㅋ

비싸기는 하지만 역시 하겐다즈였고, 네고왕 때문에 정말 만족하면서 먹었답니다ㅠㅠ

 

그럼 다음에도 좋은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