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로드/디저트&간식

크로플 맛집-79파운야드 망원점(feat.체인점)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크로플이 대세잖아요ㅋㅋ

크로플 맛집을 찾아다니던 중,

제가 요즘 푹 빠진 크로플 집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79파운야드 망원점입니다! 

 

 

 

 

 

 

 

[79파운야드 망원점]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13길 79

영업시간: 매일 11시~23시

 

망원동을 검색하니 정말 많이 나오는 집이더라구요. 

크로플이 맛나보여서 얼른 가보았습니다!!

 

 

 

 

 

외관부터 정말 예뻐요ㅠㅠ

저기가 바로 그 유명한 포토존입니다!!

저 앞에서는 꼭 사진을 찍고 와야해요ㅎㅎ

 

 

 

 

 

내부도 정말 이뻐요ㅠㅠ

저렇게 빵들이 진열되어 있고

원하시는 것을 담아와서 계산하면 돼요! 

 

 

 

 

 

 

 

[메뉴판]

메뉴에는 음료 종류가 있네요.

맨 밑에도 크로플이 있죠?

저건 진열된 것과는 다른 제품들이에요. 

저것들은 주문이 들어가면

직원분들이 또 새로 만들어 주시는 것들입니다. 

 

 

 

 

 

 

크로플과 민트초코우유입니다!!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ㅠㅠ

 

 

 

 

 

 

[크로플-vanilla(with.icecream) 10000원]

어헝헝 드디어 나왔어요ㅠㅠ

정말 맛있어요ㅠㅠ

 

저 위에 아이스크림 보이시나요ㅠㅠ

종류가 젤라또같더라구요. 

정말 쫀득거리고 부드럽습니다.

고급진 맛이나요.

아몬드와 같이 먹으니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ㅠㅠ

 

크로플 자체도 꽤 두툼하고 바삭합니다. 

시럽으로 살짝 코팅되어있는거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단단하고 두껍고 바삭해요.

게다가 아이스크림과 정말 잘 어울려요. 

 

 

 

 

 

[민트초코우유 6500원]

저렇게 민트초코는 병에 담겨져옵니다. 

같이 있는 얼음컵에 음료를 부어먹으면 돼요. 

민트 덕후인 저는 그럭저럭 맛있게 먹었어요. 

 

인테리어도 맛도 분위기도 정말 만족스러웠어요ㅋㅋ

게다가 망원동에는 야외에도 자리가 있어서,

저희는 야외에서 먹었답니다ㅋㅋ

 

 

 

 

 

너무 맛있어서 포장해가서 또 먹었어요ㅋㅋ

 


+[79파운야드 부천점]

 

 

 

 

 

그 뒤로 부천점 79파운야드도 가 보았어요! 

파운야드는 부천, 망원, 안산 3군데 체인점입니다!

 

 

 

 

여기도 역시 인테리어가 너무 이쁩니다ㅠㅠ

여기서도 포장을 해서 왔어요!!

 

 

 

 

 

[플레인 크로플 4500원]

[클래식 버터 크로플 5500원]

[체다치즈 크로플 5500원]

 

사진에는 안 나왔지만 플레인 크로플도 시켰어요. 

플레인은 기본 오리지널 크로플입니다.

정말 다 맛있었지만, 

체다치즈는 기대이하였어요. 

오히려 다른 것들이 더 맛있었거든요ㅠㅠ

그렇다고 맛 없는건 아니니,

한번쯤은 도전해볼만해요!

제일 맘에 드는 건 버터 크로플이었어요. 

버터 제형이 잘 녹지도 않는데, 

빵에도 잘 발리고 크로플과 정말 잘 어울려요ㅠㅠ

다음에 또 사먹을 꺼예요ㅎㅎ

 

부천과 망원 두 곳의 큰 차이는 없었어요!

 


그럼 [79파운야드 망원점(+부천점)] 후기를 마칩니다!

더 유익한 소식으로 돌아올께요 안녕!!